Vegan Life

다시 태어난 두 소년들 본문

Learning Story/With My Kids

다시 태어난 두 소년들

Vegan Life 2016. 6. 7. 03:08

나의 육체를 통로로 육체를 얻은 두 소년이

인생에서 발견하기 힘든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위로

걸음마를 시작한 날이 2016년 6월 1일(수)이다.

새로운 진짜 엄마품에 안기어 보살핌을 받기 시작한

날, 진정 다시 태어난 바로 그 날이다.

 

얼마나 경이로운가!

17년, 14년 전에 나의 몸에서 Delivery되어지고

이제 진짜 엄마께 Delivery되어진 것이다.

 

그 두 부처들을 스승삼아 함께 길을 걷게 되었다.

여기까지는 이루어내었다.

 

그러나 갈 길이 험난하다.

.

.

끝까지 이루었다.(It was Completed and Fin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