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gan Life

[음식의학 롱넘버] 신체에 水氣(짠맛) 부족시 나타나는 정신적 증상 본문

Healthy Story/Natural Healing

[음식의학 롱넘버] 신체에 水氣(짠맛) 부족시 나타나는 정신적 증상

Vegan Life 2017. 1. 24. 08:23

[신체에 水氣(짠맛) 부족시 나타나는 정신적 증상]

 

소금을 먹으면 문제가 된다구요? 완전 롱넘버입니다.

오히려 소금(정제소금류 제외)을 먹지 않아서

수기부족으로 신체적 정신적 문제가 생기고 있습니다.

 

수기가 부족하여 신장방광이 좋지 않은 분들에게는 

부정적이고 두렵고 뭔가를 자꾸 숨기려는 정신적 성향이 저절로 생깁니다.

 

주변에서 온갖 이치와 실제 회복사례를 들어 짠맛을 먹어야 한다고 아무리 설명해도

어떤 이유를 들어서라도 이 분들은 반항하고 거부합니다.

거부라는 원인을 심으니 현재의 상태를 개선하는 것은 불가능하고

바른 재선택을 하지 않는 한 평생 아픈 상항을 껴안고 살 수 밖에 없을 것입니다.

콩을 심어야 콩이 열리지 팥을 심는 한 절대 콩이 열리지 않으니까요.

 

부정적 심리장벽을 스스로 깨고 나오거나 장벽을 스스로 깰 힘이 없으면

힘있는 사람이 내미는 손을 잡고서라도 부정적이고 두려운 심리적 생리현상에서

하루 빨리 빠져나와야 합니다.

 

지금까지 죽염, 간장, 된장 등을 많이 먹고 회복한 사람은 많이 봤어도

문제가 되었던 경우는 단 한 건도 본적이 없습니다.

 

# 닥터비건(A Salt of Compassion)

  음식의학 롱넘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