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gan Life

[생각의학] 매 순간이 자신의 광고시간 “나는 이런 사람이예요!” 본문

Healthy Story/Natural Healing

[생각의학] 매 순간이 자신의 광고시간 “나는 이런 사람이예요!”

Vegan Life 2018. 7. 3. 06:00

[생각의학] 매 순간이 자신의 광고시간 “나는 이런 사람이예요!”


모든 말과 행동은 자신의 생각을 반영하는 표현입니다.

그 표현은 “나는 이런 사람이예요.”라고 스스로를 광고하고 알리는 기회이며

자신 스스로도 통제가 되지 않는 각자 의식 만큼의 생리적 현상입니다.


의식의 깊이에 따라 남의 일에 간섭하거나 하지 않거나, 

남의 말을 하거나 하지 않거나, 남을 욕하거나 하지 않거나,

타인을 도왔다는 생각없이 돕거나 도왔다고 자랑스러워하거나,

남몰래 무명으로 기부하거나 기부했다고 떠들거나,

자신을 박해하는 누군가를 미워하거나 사랑하거나

매사에 부정적이거나 긍정적이거나… 등등

어느 것 하나도 자신을 드러내는 표현아닌 것이 없습니다.


삶에서 어떤 마음과 의식으로 자신을 드러냈느냐에 따라

자신의 에너지 주파수 자장이 형성되며 그 주파수가 얼마나 느리고 거칠고 낮은지,

또는 얼마나 빠르고 곱고 높은지에 따라 삶의 평화와 품질이 좌우됩니다.


매 순간은 자신이 지금 무슨 말과 행동과 생각을 하고 있는지

늘 깨어서 왓칭(Watiching)하고 알아차릴 귀한 기회이기도 합니다.


삶의 모든 상황과 순간은 자신의 의식과 건강을 만들어가는 재선택의 훈련과 

연습을 위한 이유있는 희망의 기회입니다.


그리고 그 변화의 희망때문에 오늘도 낙심하지 않고 씩씩하게 살아갑니다.


# 닥터비건 생각의학

“Be RealSelf” of Compassion!

Ps. 동물친구들의 라이프 & 지능 A to Z 시리즈 50

(30. Octopus, 출처: 수프림마스터TV) 


문어는 코코넛 껍질로 자신의 보금자리를 건설하여 

무척추 동물의 도구사용을 보여주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