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gan Life

신비한 죽염간장 효능 임상사례 본문

Healthy Story/Natural Healing

신비한 죽염간장 효능 임상사례

Vegan Life 2009. 4. 21. 23:56
둘째아들을 통해 죽염간장의 신비한 효능에 대한 임상결과를 접하게 되었다.

둘째아이가 수개월 전 부터 가슴, 팔, 다리에 사마귀같은 것이 출현하더니
어느날 번져가기 시작했다. 대수롭지 않게 태평하게 바라보다가 남편의 성화에
병원을 찾았다.

물사마귀라고 했다. 그래서 원인이 뭔데? 뾰족한 원인도 처방도 없었다.
삼성의료원을 갔더니 역시 물사마귀라고 한다. 그래서 원인이 뭔데? 역시 뾰족한 원인도 처방도 없었다. 병원의 역할이라니 참.. 한심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3월 26일 목요일 지니를 데리고 자연치유 전문가분께 찾아갔다.
"아~ 이거? 물사마귀 아니야.. 어른의 경우는 대상포진이라고 하는데, 자꾸 번져갈거야.. 수영장은 당분간 금지하고.. 수영장 물은 염소가 많아서 더 악화되거든..
신장기능 저하가 원인이야"

다음과 같은 조언을 받았다.
1. 죽염약콩간장을 아침저녁 공복으로 먹일 것
2. 죽염간장찌꺼기에 생광석을 섞어서 부위에 바를 것
    (간장 찌꺼기가 다떨어졌을 때 죽염간장을 발라주었다)
3. 매일 관장을 시킬 것
4. 상쾌효소를 매일 먹일 것
5. 채식할 것.(특히 닭고기와 계란은 쥐약이니 절대 먹이면 안된다고 했다)

7살 둘째 아이가 그 날로 채식을 시작했는데
대견스럽게도 돌잔치에 가서도 본인이 채식을 해야한다면 고기가 있는 방향은 가지도 않고 판단이 잘 않서는 것은 나한테 먹어도 되는지의 여부를 확인할 정도로
스스로가 잘 지켰다.

첫 날 죽염간장찌꺼기와 생광석을 섞은 진흙같은 것을 발랐을때
따갑다고 비명을 질르더니 한달이 다 되어가는 지금은 거의 다 나았다.
아직 잔재가 남아있으므로 한달 더 지속할 예정이다.

죽염간장의 효능앞에 우리 조상들이 개발한 장류의 위대성을 느낀다.
죽염, 간장, 된장에 경의를 표한다.

감사합니다! 선생님
감사합니다! 자연치유력이여!
감사합니다! 하나님




'Healthy Story > Natural Heal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짜장면먹으면 갈증나는데 죽염먹고는 갈증이 않나는 이유  (3) 2009.04.29
디톡스 종류  (0) 2009.04.27
된장찜질증상  (0) 2009.04.23
디톡스 된장찜질 임상중  (0) 2009.04.21
복부 된장찜질법  (0) 2009.0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