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gan Life

[음식의학 물시리즈 3] 물은 언제 마셔야 하는가? 본문

Healthy Story/Natural Healing

[음식의학 물시리즈 3] 물은 언제 마셔야 하는가?

Vegan Life 2018. 3. 28. 07:26

[음식의학 물시리즈 3] 물은 언제 마셔야 하는가?


양기운이 일어나는 시간은 밤 12시부터 정오 12시까지 12시간이고

음기운이 일어나는 시간은 정오 12시부터 밤 12시까지이다.

저녁 6시 이후 밤 시간은 우리 인체가 음체질이 되어 

물기운이 일어나는 시간이므로 인체의 체질과 물음식이 상생하며 

조화가 이루어진다.


그래서 원칙적으로 밤 12시부터 낮 12시까지는 절대로 물이나 국을 

먹어서는 안되며 수영이나 목욕도 삼가하고 음식도 된음식을 먹어야 한다.

물은 낮 12시부터 밤12시까지 음시간에 저녁 6시에 된밥을 먹고난 후

두시간 후인 8시부터 10시사이에 마음대로 물을 마시는 것이 좋다.


불기운이 일어나는 양의 시간에 물을 마시지도 가까이 하지도 않으면

체내에 일어나는 불기운이 계속 유지되어 노폐물이 깨끗이 제거되고

체질은 맑아지며 정기가 넘쳐흘러 자연히 몸이 가벼워지고 

전신에 활력이 솟는다.  - 음양식 이상문 -


#닥터비건 음식의학

Timing of Compas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