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gan Life

[6미임상의학] 9회죽염 섭취하는 분들께 나타나는 축복의 명현반응들 본문

Healthy Story/Natural Healing

[6미임상의학] 9회죽염 섭취하는 분들께 나타나는 축복의 명현반응들

Vegan Life 2018. 1. 17. 08:31

[6미임상의학] 9회죽염 섭취하는 분들께 나타나는 축복의 명현반응들

 

과거에 9회죽염을 드셨다해도 그 양이 충분하지 않았을 경우

나타나지 않았던 반응들이 현재 충분한 양으로 섭취하자

아래와 같은 반응들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혈관의 찌든때가 불어 얼굴, 손발이 붓고

해독을 위해 설사하고

방귀가 나오고

막혔던 기혈이 뚫리기 시작하느라 머리가 아프고

몸의 불균형을 맞추기 위한 회복으로 잠이 오는 등

몸의 상황에 따라 드러나는 여러가지 반응들입니다.

 

이러한 명현반응들은 회복을 위해 거쳐야하는 필수과정으로

곧 지나갑니다. 몸에 독소와 냉기가 있고 기혈이 막히고

불균형인 상태에서 어떻게 건강할 수 있겠습니까?

결국 명현은 몸의 정화과정입니다.

정화가 되어야 비로소 회복이 시작됩니다.

 

그러므로 모든 명현은 두려운 문제가 아니라 축복인 것입니다.

 

#닥터비건 6미임상의학

Recovery of Compassion!!

Blood Clean Year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