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gan Life

[음식의학] 참기 힘든 사람냄새 공해 1. 본문

Healthy Story/Natural Healing

[음식의학] 참기 힘든 사람냄새 공해 1.

Vegan Life 2018. 8. 16. 08:32

[음식의학] 참기 힘든 사람냄새 공해 1.


불빛공해, 소음공해, 시각공해 등 수 많은 공해 중에서

가장 참기 힘든 공해가 사람에게서 나는 냄새공해라고 합니다.


요즘 같은 불볕더위 불쾌지수에 냄새까지 난다면 그 공해지수는 더욱더 높겠죠.

사람에게서 나는 냄새도 여러가지입니다만 그 중 높은 강도로 주변사람들을 

힘들게 하는 것이 코를 찌르는 “신내”입니다. 함께 작은 공간에 함께 있을 때는 

주변사람의 머리가 지끈거릴 정도로 신내가 남에도 불구하고 정작 본인은 

본인의 냄새를 모릅니다. 자라나는 청소년, 젊은 남자를 포함 남녀노소 중 

특히 남성에게서 많이 납니다.


이러한 몸냄새를 없애는 비법은 신맛의 식초나 구연산 섭취입니다.

구연산 5~10g에 원당 30~50g정도 타서 하루 2~3회 일주일 정도만 마셔도 

신내가 없어지기는 합니다만 신맛 섭취를 중단하면 다시 신내가 날 수도 

있으니 6미 중 목기를 생산하는 꾸준한 신맛 섭취를 요합니다.


# 닥터비건 음식의학

Citric Acid of Compas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