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gan Life

[6미균형식] 몸밖에서 몸을 따뜻하게 변화시켜주는 온열기구의 효과 본문

Healthy Story/Natural Healing

[6미균형식] 몸밖에서 몸을 따뜻하게 변화시켜주는 온열기구의 효과

Vegan Life 2019. 1. 9. 08:01

[6미균형식] 몸밖에서 몸을 따뜻하게 변화시켜주는 온열기구의 효과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강원도 영월의 깊은 산속의 광산에서 생산되며 반영구적으로 효과를 낼 수 있는 생광석이라는 돌이 있습니다. 연구에 의하면 생광석은 사람에게 유익한 에너지(NASA에 의하면 4~16μm의 에너지)를 방사하는 세계 유일의 천연 광석이라고 합니다.

이러한 생광석을 이용하여 온열벨트, 온열방석, 온열매트, 온열침대 등을 25년 넘게 연구 및 생산해온 알마메디컬이라는 회사가 있습니다. 15년 전에 창업자 회장님을 인터뷰한 적이 있는데 몸이 차가운 여성분이 생광석 제품으로 몸을 따뜻하게 해주자 임신이 되었고 이후 필수 혼수품이 되었다는 말씀이 기억납니다.

추운겨울 오랫동안 앉아서 공부나 명상하시는 분들에게는 생광석 온열방석을, 몸의 냉기로 적이 있거나 한기가 많으신 분들에게는 잠잘 때 생광석 온열벨트를 권합니다.

16년 전 부터 생광색 온열벨트를 사용해왔고 최근에 온열방석을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오래 앉아있는 동안 따뜻한 온도를 유지하는데 아주 효과적입니다.

안으로는 매운음식을 먹고 밖으로는 생광석온열기구를 동시에 활용한다면 몸의 냉기를 보다 빨리 회복하는 최상책이 될 것입니다.

# 닥터비건 6미균형식

“The Importance of Temperature” of Compas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