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gan Life

건강하게 사는 것은 쉽다 본문

Healthy Story/Natural Healing

건강하게 사는 것은 쉽다

Vegan Life 2012. 2. 19. 12:00
자연으로 산다는 것이 무엇인지 제대로 알면 건강하게 살 수 있고
건강하게 산다는 것은 의외로 참 쉽다.

우리의 삶은 우리가 생각한 대로 살아지며
우리가 생각한대로 살아가는 삶이야 말로
우리 자신애 의해 창조되므로  
내 인생의 창조자는 나 자신인 것이다.
창조주의 속성을 그대로 가진 나 자신이 창조자이다.

우리가 원하지 않는 질병이나 부정적인 것에
우리의 의식을 집중하는 것 또한 우리가 원하지 않는 그것들에
역량을 부여하는 것이고 그것들에 더 큰 힘을 실어주는 결과를 주는 것이다.
신체의 증상은 심각하게 받아들일 일이 아니라
그냥 알고서 대처하면 되는 정보일 뿐이다.


우리는 어떻게 사는 것이 건강하게 사는 것인지 알고 있다고 해도
습관으로 점철된 기호라는 것을 더 존중하다보니
실천을 못하는데 문제가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실천하는 것이 힘들다고 생각한다.
힘들다고 생각하는 그 생각때문에 힘든것이다.
병들고 죽는 것을 싫어하면서
병들고 죽음에 이르는 행위는 너무나 다반사로 한다.

20대에 약하고 건강하지 못했던 나는 감기와 몸살을 1년내내 달고 살았었다.
그랬던 내가 29살에 건강해지면서 갈 수록 건강해졌고
결혼해서 아이낳고 더 건강해 졌으며
지금이 가장 건강하다.

지금은 내 의지와 상관없이 바이러스에 점령당하는 삶이 아닌
내 의지가 바이러스를 허락하지 않으면 어떤 바이러스도 침입하지 못하게 하는
삶을 살고 있다. 진정 나 스스로가 내 삶의 주인으로 살고 있는 것이다.

그리고 황제내경에 의한 오장육부와 5미의 시크릿을 알게된 이상
신이 주신 생명력이 다하는 순간까지 이 몸의 신전을 깨끗하고 건강하게
유지하며 살 수 있게 되었음을 확신하게 되었다.

Thank you Mas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