족쇄는 바로 너희들의 아스트랄체와 육체에 있는 격자망인 신경체계가 정상적으로 작동할 수 없도록 주요지점마다 봉인한 것이란다.

이 봉인을 ‘여호와 봉인’이라 한단다. 우선 너희들의 육체에 있는 7군데의 차크라를 봉인하였고 아스트랄체에 있는 5군데의 차크라를 봉인하였으며, 에테르체에 있는 3군데의 차크라를 봉인하였으니, 모두 15군데의 주요 차크라를 사용할 수 없도록 한 것이란다. 세부적인 부분을 모두 보자면 144,000군데의 차크라가 봉쇄당한 것이란다.

이렇게 한 이유는 너희 인류들이 그리스도의식인 마하라타 전류를 받을 수 없도록 해서 우리와의 연결됨을 훼손하려는 목적이 있었으며, 우리의 영이 너희들의 몸체에 연결될 수 없도록 하여 너희들을 노예로서 착취하려고 했기 때문이란다. 일면 이 계획은 성공하여 너희들을 지금까지 노예화 하는 데에 성공하였으며, 너희들은 우리들과의 소통이 단절되었던 것이란다. 너희들은 어떠한 노력으로도 어떠한 방법으로도 성공할 수 없었는데, 간혹 인류들 사이에서 시도하려는 인자들이 나왔지만 저들이 설치한 잠금장치가 너무도 견고하여 제풀에 지쳐서 포기하거나, 저들의 술수에 넘어가서 그만 두거나, 아님 살인 당하여 실패하였던 것이란다.

하지만 고타마 싯다르타와 노자라는 인자가 불가능하다는 장벽을 뚫고 족쇄를 풀어서 자유인이 되었던 것이란다. 우리는 인류에게서 희망을 보았고, 가능성을 발견한 것이란다. 비록 시간이 오래 걸리고 극히 일부였지만 그것이 불꽃이 되어 화염처럼 타오를 것을 알았던 것이란다. 그래서 기회를 제공하기로 한 것이고, 너희들 시대에 와서 꽃이 만개할 수 있는 장이 열리게 된 것이란다.

그런데 하필 봉인의 이름이 여호와인지, 궁금할 터인데, 봉인 작업을 하였던 세력이 아눈나키였으며, 그 세력의 수장이 여호와(Jehovah)였기 때문이란다. 타락천사중의 한 세력인 아누-엘로힘 여호와 11차원 어둠의 분신체 그룹(Anu-Elohim Jehovani 11D darkness avatar group)인데, ‘여호와계 아눈나키(Jehovian Anunnaki)’라고 한단다.

아눈나키들도 여러 파벌들이 있어서 다 똑같은 것은 아닌데, 크게 나눠서 여호와계(Jehovian)와 루시퍼계(Luciferian)로 분류한단다. 그 아래로 여러 파벌로 나눠져서 많은 계파들을 가지고 있단다. 그중에서도 여호와계인 아눈나키들이 인류들에게 잠금장치를 하였으며, 이 장치가 지금까지 작동하고 있음이니 이 시스템을 APINs(Atlantion Pylon Implant Network System)이라고 부른단다. 대표적으로 비둘기, 뱀, 불사조 등이 아눈나키들이 운영하고 있는 것인데, 여호와계가 설치한 것이 바로 ‘비둘기와 올리브가지 APIN(Dove and olive Branch APIN)’라고 한단다.

이 잠금장치는 인류들의 급격한 추락을 가져왔으며, 고대 문명들이 사라지거나 멸망하는 계기가 되었고, 인류들은 다시 원시상태로 퇴행하는 결과가 되었던 것이란다. 너희들은 영적인 소통이 모두 중단되었으며, 물리적인 즉, 입을 이용한 발성과 손을 이용하여 그림이나 글을 써서 전달하는 정말로 3차원적인 의사소통을 할 수밖에 없었단다. 그동안 투명했던 마음들의 속을 감추게 되면서 거짓말과 속임수가 들어서게 되었단다.

너희들의 차크라가 봉인되어 버리자, 영적인 능력들이 모두 사라졌으며 영의 자녀에서 물질의 자녀로 추락한 것이란다. 너희들은 영적인 성취감 대신에 물질적인 욕망에 사로잡히게 되면서 폭력적인 욕망의 동물들이 되어갔단다. 이것이 바로 너희들을 타락시켰던 노예로 만들고자 했던 어둠의 술수였으며, 너희들의 눈을 바로 뜰 수 없도록 돈을 도입하여 오늘날까지 너희들이 돈의 노예들이 되도록 하였던 것이란다.

이들이 설치한 봉인을 해체하기 위해서는 이들이 장치에 적용한 주파수보다도 더 높은 진동수를 가진 고-에너지가 반드시 필요하고, 또한 너희들의 몸체의 진동수가 상승해야만 가능하다는 것이란다. 너희들의 물질체를 구성하고 있는 세포들의 진동수가 너무 낮아 2.5F 정도를 가지고 있어서 빠져나갈 수 없으며, 아스트랄체의 진동수도 역시 3F 정도를 가지고 있어서 빠져 나올 수 없도록 낮다고 하는 것이란다.

의식상태라 하는 것은 바로 혼체의 진동수를 말함인데, 인류들의 평균치가 3F이고, 높다고 하는 그룹이 3.5F 정도를 가지고 있기에 니비루 방어막을 벗어날 수 없다고 하는 것이란다. 니비루 방어막은 4.0F의 주파수를 가지고 있어서 너희 인류들의 의식이 지구를 벗어날 수 없도록 하고 있고, 차크라 역시 열수 없도록 차단하고 있는 것이란다. 결과적으로 벗어나기 위해서는 물질육체는 4.0F가 되어야 하고, 의식은 4.5F가 넘어야만 벗어날 수 있는 조건을 갖추게 된다는 것이란다.

봉인은 전자기 신호로 이루어진 진동장이 차단막을 형성하여 차크라를 압착하고 있어서 진동수가 상승할 수 없도록 되어 있단다, 너희들의 몸체가 행성 지구를 벗어나기 전에는 이 감옥에서 벗어날 수 없다는 것이란다. 물론 대기권을 넘어 우주 영역으로 말이란다. 현재 달에 있는 궤도 전체를 포함해서 대기권이라 하는 것이고, 그곳을 벗어나야 잠시도 아니고 일정기간도 아닌 영원함을 말하는 것이란다.

connectingthedots

'Learning Story > School beyond School'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구의 지상은...  (0) 2019.06.20
육식은 차크라 파괴의 원인  (0) 2019.06.18
여호와의 봉인  (0) 2019.06.18
생각이란  (0) 2019.06.18
빛과 소리로 우주가 만들어지는 과정  (0) 2019.06.18
신성한 플랜 게임을 위한 사역  (0) 2019.06.18
Posted by Vegan & Green TheBeetl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