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gan Life

완전한 믿음 본문

Amusement Story/Book

완전한 믿음

Vegan Life 2017. 3. 27. 09:51

"나는 신의 은총에 전적으로 기대어 살아가는 사람에게는

필요한 음식과 보금자리가 주어진다는 것을 믿는다.

음식걱정, 잘 곳 걱정을 하는 것은 완전한 믿음이 아니다.

신만이 나의 모든 것이며 신이 아닌 어떤 것에 의지하는 일은

내 잇ㄴ생에 파국을 초래한다는 것을 내 생명의 숨결이 다할 때 까지

나는 믿을 것이다.

나는 신께서 내가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베풀며

항상 내 앞에서 걸어가고 계심을 본다."

 

- 스와미 라마 -

 

에이맨...

 

히말라야 성자들의 삶 p.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