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gan Life

[음식외 의학] 생명력을 기르는 하나의 원리 본문

Healthy Story/Natural Healing

[음식외 의학] 생명력을 기르는 하나의 원리

Vegan Life 2017. 2. 16. 08:19

[생명력을 기르는 하나의 원리]

 

의도적으로 몸이 죽을지경까지 힘들게 만들면

몸 스스로 살기 위해 인체의 자율신경이나 잠재능력 등이

반작용을 일으키므로 더 많은 생명력이 길러집니다.

 

<작은사례>

참을 수 없는 갈증상태에 놓일 때

외부에서 물을 공급해 주지 안으면

몸은 몸 자체 안에서 물을 끌어다 쓰고

배고픔도 외부에서 음식이 공급되지 않으면

몸 안에서 불필요한 것들을 분해하여 가져다 씁니다.

 

<큰사례>

극도의 통증상태에서 몸이 원하는 것을 무시하고

몸 너는 너, 나는 나, 나는 너의 일에 일체 상관하지 않는다는 식으로

그대로 통증을 못본체 놓아두면 몸이 스스로 살기 위한 자구책과 함께

하인인 몸은 내 안의 진정한 주인에게 완전히 조복하게 됩니다.

 

일부로도 이런 연습을 하기도 하는데

혹 몸에 기왕 통증이 있을 경우

몸을 주인에게 조복시키는 기회로 활용해 보면 어떨지요.

 

# 닥터비건(A Pain of Compassion)

  음식외 의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