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gan Life

장마비에 당근이 썩고 있었다. 본문

Organic Story/Organic Agrculture

장마비에 당근이 썩고 있었다.

Vegan Life 2009. 7. 18. 16:50
지난 주 동경출장으로 인해
2주만에 주말농장에 갔다.

장마비에 당근이 썩어가고 있었다.
오늘 뽑지 않으면 자라기는 커녕 아예 다 썩을 것 같아
오늘 다 수확을 했다.
수확이라고 해봤자 절반은 썩어서 도려내야 했지만...

우산을 쓰고 고추, 고추잎, 깻잎, 호박잎을 따는 것도 나쁘지 않았다.
당근을 다 수확하고 보니 반소쿠리도 않되었다.
참 공들이고 고생하며 키운 당근이었는데...

좋은 경험을 했으니 나쁘진 않았다.
오늘의 수확을 도와주신 신과 온갖 자연물에 감사드린다.

당분간 장마비 덕분에 농번기이다.
8월 초에 김장배추를 심을때까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