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gan Life

[그리스도 요가] 우주에는 하나의 생명만이 존재한다 본문

인문학 컨텐츠/존재의 방식

[그리스도 요가] 우주에는 하나의 생명만이 존재한다

Vegan Life 2022. 3. 30. 09:41

다만 하나의 생명만이 있다는 것과

이 생명은 너의 것이기도 하지만

동시에 네 형제들과 자매들 안에도

살아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오직 하나만이 항상 새로워지는 그것 만이 존재한다.

 

생명은 결코 분리되어 있지 않다.

하나의 생명은 그 안에서 그 무엇으로도

나뉘어 있지 않기 때문이다.

 

하나의 몸에 수많은 장기들- 심장, , , 신경조직, ,

, 발 등은 다 그 안에 있지만 몸은 하나일 뿐이다.

또한 하나의 피만이 하나의 몸 안에 있는 모든 지체들

사이를 순환하며 영양분을 공급해주고 있다.

 

이와 마찬가지로 서로 다른 민족들도 모두 다 같이

하나의 몸 안에 있는 같은 구성원들이다. 그리고

그 하나의 생명은 모두 안에 깃들어 있다.

 

진리는 존재하는 모든 것이며 진리 안에서는 어떤 분리도

존재하지 않는다. 분리는 사람의 마음이 만들어 낸 환상이다.

 

보편적인 생명과 개별적인 생명은 하나이며 같은 것이다.

분리란 결코 있을 수 없지. 분리란 사람의 마음안에서만

존재할 수 있다. 이 생명은 우리에게 필요한 모든 것을

채워주고 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