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gan Life

부다페스트에서 유통할 만한 식품 본문

Travelling Story/Business Travel

부다페스트에서 유통할 만한 식품

Vegan Life 2014. 1. 3. 22:46

부다페스트에 있는 수퍼마다 히말라야 암염이 주류를 이루고 있어

소금에 대한 무지로 인해 지구 곳곳에 질병의 위험이 도사리고 있다.

Edit에게 히말라야 암염을 절대 먹지 말라고 했더니 그럼 무엇을 먹어야 하냐고 물었다.

천일염을 먹으라고 하니 천일염이 무엇이며 어디서 사야하냐고 물었다.

 

내가 가지고 있던 천일염을 모두 주었다.

 

김도 보이지 않았다.

"밥앤김""천일염"을 헝가리에서 유통하면 어떨까 생각해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