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18'에 해당되는 글 10건

  1. 2019.06.18 생명이란? by Vegan & Green TheBeetleKim
  2. 2019.06.18 육식은 차크라 파괴의 원인 by Vegan & Green TheBeetleKim
  3. 2019.06.18 여호와의 봉인 by Vegan & Green TheBeetleKim
  4. 2019.06.18 생각이란 by Vegan & Green TheBeetleKim
  5. 2019.06.18 빛과 소리로 우주가 만들어지는 과정 by Vegan & Green TheBeetleKim
  6. 2019.06.18 신성한 플랜 게임을 위한 사역 by Vegan & Green TheBeetleKim
  7. 2019.06.18 니비루 격자 전자기 변환장치 by Vegan & Green TheBeetleKim
  8. 2019.06.18 혼에 대한 정보의 보안장치 by Vegan & Green TheBeetleKim
  9. 2019.06.18 몸의 장비 by Vegan & Green TheBeetleKim
  10. 2019.06.18 [생각의학] 세상은 대체 왜 거꾸로일까? by Vegan & Green TheBeetleKim

생명이란 모든 것, 모든 곳과 하나로 연결되어 있는 일종의 에너지 흐름이다.

 

지저 공동세계로 부터의 메세지 p.27

'Amusement Story > Book'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생명이란?  (0) 2019.06.18
[불교성전] 오분법신향  (0) 2019.06.04
[불교성전] 남의 선악을 보더라도...  (0) 2019.06.04
[불교성전] 48계  (0) 2019.06.03
[불교성전] 사미 10계  (0) 2019.06.03
[불교성전] 깨달음을 성취하면  (0) 2019.06.01
Posted by Vegan & Green TheBeetleKim

육체를 더욱 파괴시키기 위해 먹을거리조차도

피가 있는 육식을 위주로 하게 하여서

차크라가 정상적인 기능을 할 수 없도록 하였다.

 

'Learning Story > School beyond School'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간을 멈추게 하는 방법  (0) 2019.06.20
지구의 지상은...  (0) 2019.06.20
육식은 차크라 파괴의 원인  (0) 2019.06.18
여호와의 봉인  (0) 2019.06.18
생각이란  (0) 2019.06.18
빛과 소리로 우주가 만들어지는 과정  (0) 2019.06.18
Posted by Vegan & Green TheBeetleKim

족쇄는 바로 너희들의 아스트랄체와 육체에 있는 격자망인 신경체계가 정상적으로 작동할 수 없도록 주요지점마다 봉인한 것이란다.

이 봉인을 ‘여호와 봉인’이라 한단다. 우선 너희들의 육체에 있는 7군데의 차크라를 봉인하였고 아스트랄체에 있는 5군데의 차크라를 봉인하였으며, 에테르체에 있는 3군데의 차크라를 봉인하였으니, 모두 15군데의 주요 차크라를 사용할 수 없도록 한 것이란다. 세부적인 부분을 모두 보자면 144,000군데의 차크라가 봉쇄당한 것이란다.

이렇게 한 이유는 너희 인류들이 그리스도의식인 마하라타 전류를 받을 수 없도록 해서 우리와의 연결됨을 훼손하려는 목적이 있었으며, 우리의 영이 너희들의 몸체에 연결될 수 없도록 하여 너희들을 노예로서 착취하려고 했기 때문이란다. 일면 이 계획은 성공하여 너희들을 지금까지 노예화 하는 데에 성공하였으며, 너희들은 우리들과의 소통이 단절되었던 것이란다. 너희들은 어떠한 노력으로도 어떠한 방법으로도 성공할 수 없었는데, 간혹 인류들 사이에서 시도하려는 인자들이 나왔지만 저들이 설치한 잠금장치가 너무도 견고하여 제풀에 지쳐서 포기하거나, 저들의 술수에 넘어가서 그만 두거나, 아님 살인 당하여 실패하였던 것이란다.

하지만 고타마 싯다르타와 노자라는 인자가 불가능하다는 장벽을 뚫고 족쇄를 풀어서 자유인이 되었던 것이란다. 우리는 인류에게서 희망을 보았고, 가능성을 발견한 것이란다. 비록 시간이 오래 걸리고 극히 일부였지만 그것이 불꽃이 되어 화염처럼 타오를 것을 알았던 것이란다. 그래서 기회를 제공하기로 한 것이고, 너희들 시대에 와서 꽃이 만개할 수 있는 장이 열리게 된 것이란다.

그런데 하필 봉인의 이름이 여호와인지, 궁금할 터인데, 봉인 작업을 하였던 세력이 아눈나키였으며, 그 세력의 수장이 여호와(Jehovah)였기 때문이란다. 타락천사중의 한 세력인 아누-엘로힘 여호와 11차원 어둠의 분신체 그룹(Anu-Elohim Jehovani 11D darkness avatar group)인데, ‘여호와계 아눈나키(Jehovian Anunnaki)’라고 한단다.

아눈나키들도 여러 파벌들이 있어서 다 똑같은 것은 아닌데, 크게 나눠서 여호와계(Jehovian)와 루시퍼계(Luciferian)로 분류한단다. 그 아래로 여러 파벌로 나눠져서 많은 계파들을 가지고 있단다. 그중에서도 여호와계인 아눈나키들이 인류들에게 잠금장치를 하였으며, 이 장치가 지금까지 작동하고 있음이니 이 시스템을 APINs(Atlantion Pylon Implant Network System)이라고 부른단다. 대표적으로 비둘기, 뱀, 불사조 등이 아눈나키들이 운영하고 있는 것인데, 여호와계가 설치한 것이 바로 ‘비둘기와 올리브가지 APIN(Dove and olive Branch APIN)’라고 한단다.

이 잠금장치는 인류들의 급격한 추락을 가져왔으며, 고대 문명들이 사라지거나 멸망하는 계기가 되었고, 인류들은 다시 원시상태로 퇴행하는 결과가 되었던 것이란다. 너희들은 영적인 소통이 모두 중단되었으며, 물리적인 즉, 입을 이용한 발성과 손을 이용하여 그림이나 글을 써서 전달하는 정말로 3차원적인 의사소통을 할 수밖에 없었단다. 그동안 투명했던 마음들의 속을 감추게 되면서 거짓말과 속임수가 들어서게 되었단다.

너희들의 차크라가 봉인되어 버리자, 영적인 능력들이 모두 사라졌으며 영의 자녀에서 물질의 자녀로 추락한 것이란다. 너희들은 영적인 성취감 대신에 물질적인 욕망에 사로잡히게 되면서 폭력적인 욕망의 동물들이 되어갔단다. 이것이 바로 너희들을 타락시켰던 노예로 만들고자 했던 어둠의 술수였으며, 너희들의 눈을 바로 뜰 수 없도록 돈을 도입하여 오늘날까지 너희들이 돈의 노예들이 되도록 하였던 것이란다.

이들이 설치한 봉인을 해체하기 위해서는 이들이 장치에 적용한 주파수보다도 더 높은 진동수를 가진 고-에너지가 반드시 필요하고, 또한 너희들의 몸체의 진동수가 상승해야만 가능하다는 것이란다. 너희들의 물질체를 구성하고 있는 세포들의 진동수가 너무 낮아 2.5F 정도를 가지고 있어서 빠져나갈 수 없으며, 아스트랄체의 진동수도 역시 3F 정도를 가지고 있어서 빠져 나올 수 없도록 낮다고 하는 것이란다.

의식상태라 하는 것은 바로 혼체의 진동수를 말함인데, 인류들의 평균치가 3F이고, 높다고 하는 그룹이 3.5F 정도를 가지고 있기에 니비루 방어막을 벗어날 수 없다고 하는 것이란다. 니비루 방어막은 4.0F의 주파수를 가지고 있어서 너희 인류들의 의식이 지구를 벗어날 수 없도록 하고 있고, 차크라 역시 열수 없도록 차단하고 있는 것이란다. 결과적으로 벗어나기 위해서는 물질육체는 4.0F가 되어야 하고, 의식은 4.5F가 넘어야만 벗어날 수 있는 조건을 갖추게 된다는 것이란다.

봉인은 전자기 신호로 이루어진 진동장이 차단막을 형성하여 차크라를 압착하고 있어서 진동수가 상승할 수 없도록 되어 있단다, 너희들의 몸체가 행성 지구를 벗어나기 전에는 이 감옥에서 벗어날 수 없다는 것이란다. 물론 대기권을 넘어 우주 영역으로 말이란다. 현재 달에 있는 궤도 전체를 포함해서 대기권이라 하는 것이고, 그곳을 벗어나야 잠시도 아니고 일정기간도 아닌 영원함을 말하는 것이란다.

connectingthedots

'Learning Story > School beyond School'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구의 지상은...  (0) 2019.06.20
육식은 차크라 파괴의 원인  (0) 2019.06.18
여호와의 봉인  (0) 2019.06.18
생각이란  (0) 2019.06.18
빛과 소리로 우주가 만들어지는 과정  (0) 2019.06.18
신성한 플랜 게임을 위한 사역  (0) 2019.06.18
Posted by Vegan & Green TheBeetleKim

너희들은 생각을 마음에서 나오는 소리라고 하는데, 이 생각이 무엇으로 이루어졌다고 보느냐? 바로 파동이란다. 시냅스 활동에 의한 신경 전달 물질이 보낸 신호가 진동으로 전기적 방식을 통해 맥동을 내보내는 것이란다. 너희들은 이렇게 형성된 전기신호를 생각이라고 표현하고 있는 것이란다. 이 신호를 과거에는 너희들의 감각기관이 잡아낼 수 있었고, 상대의 생각을 읽을 수 있었던 것이란다.

connectingthedots

Posted by Vegan & Green TheBeetleKim

성령인 마누-힘(ManU-Force)은 공(空:void)으로서 있지만 뜻(will)을 세우고 그 뜻이 빛(light)인 마나(ManA)로서, 소리(sound)인 에아(EirA)로서 활동하여 존재들로 나타났음이니, 조직들과 체계들이 나왔으며, 많은 생명들이 나타날 수 있었던 것이란다. 우리는 우주들을 구성하고 있는 모든 것들이 형상화 되어 나타나게 하였으며, 물질화해서 나타날 수 있도록 이끌었던 것이란다. 마누-힘(ManU-Force)이 물질입자 단일체까지 나타났던 과정은 순식간에 이루어졌단다.

공(空:Void)에서 소리(Sound)와 빛(Light)을 거쳐서 물질입자들까지 나온 단계가 그렇다는 것이고, 너희들은 빅뱅이라고 표현하고 있다만 한쪽 방향이 아닌 전 방향으로 즉, 동서남북으로 상하좌우로 펼쳐졌던 것이란다. 그래서 성령은 전체 대우주에 모두 분포하고 있는 것이어서 보편하다고 하는 것이란다. 그리고 그 후에 실로 다양한 우주들이 가지를 치고 나왔으며, 방향성 없이 필요에 의해 태어나 대우주를 풍성하게 채우면서 영역들을 확장시켜 나왔던 것이란다. 이것을 딸 우주들과 아들 우주들이라고 표현한 것이란다.

성령은 소리와 빛을 통하여서 풍성한 대우주를 창조하였으며, 셀 수 없는 우주들과 생명들을 지어냈던 것이란다. 우주는 살아있는 생명체로서 끊임없이 태어나고 진화하며 확장되어 나가면서 성장하게 되는데, 그 과정에서 고치(cocoon)를 남기게 되는 것이란다. 상승하는 과정에서 남겨지는 것이지만 우주의 기본 물질들로 다시 분해되어 돌아간단다. 결합과 분해가 자연스럽게 이루어지는데, 우주들의 외곽지역에서는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단다. 중심으로 들어올수록 그런 것들이 보이지 않게 되고, 비 에테르 영역으로 들어가면서 물리적인 현상은 더 이상 관찰되지 않는 것이란다.

소리는 전자 단일체에서 디온스로 다시 엑트론스로 상승하여 비 에테르인 트리온스에서 파르티쿰으로 이어지는 과정을 보이고 있고, 빛은 양성자 단일체에서 미온으로 다시 에이론으로 상승하여 비 에테르인 메아존에서 파르티카로 이어지는 과정을 보이고 있으며, 뜻은 중성자 단일체에서 이오논으로 다시 라에온으로 상승하여 비 에테르인 레이온에서 파르티키로 이어지는 과정을 보이고 있는 것이란다. 이것은 물리적인 법칙을 이해시키기 위해 과정을 설명한 것이란다.

입자물리학에서의 우주탄생 과정을 입자로 비유하자면, 이렇게 변천과정을 통해서 보이는 물질 우주에서 보이지 않는 비물질 우주까지 이어진다는 것을 설명한 것이란다.

창조-근원(Source-Creation) 또는 신-근원(Source-GOD) 정체성의 살아있는 표현인 신-힘(God-Force) 혹은 영원한 생명력인 마누-힘(ManU Force)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는 극성이 없는 ‘옴니-폴라’ 삼중-극성인 양성-음성-중성전하의 입자 단일체인 ‘파르티키’로 구성되는데, 이 힘을 ‘성령(聖靈:Holy Spirit)’ 또는 ‘대-성령(大-聖靈:Mega Holy Spirit)’이라 한단다.

신-근원의 통일된 ‘마누(ManU)’ 표현 속으로부터 2가지의 작은 극성화된 ‘신성한 남성과 신성한 여성’인 마나(ManA)와 에아(EirA)의 신-힘(God-Force)/ 생명력(Life Force) 표현이 동시에 출현하게 된단다. 신-힘/ 생명력으로서의 신-근원의 이들 3가지 표현은 함께 우주창조의 ‘진정한 신성의 삼위’를 이루고 있단다.

마누(ManU), 마나(ManA), 에아(EirA)의 신-힘(God-Force)/ 생명력(Life Force)은 경배를 요구하는 외부의 창조주신들이 아니며, 우리는 살아있는 신-근원 의식의 첫 세가지 수준의 의식적이고, 지각력이 있고, 지성적인 생명-힘 에너지로 표현된 것으로서 신-근원(God-Source) 속에 존재하는 것을 나타낸 것이란다.

모든 에너지와 의식과 현현은 ‘신-힘 삼위’의 생명력 에너지로 구성되며, 또 그 속에 출현한단다. 신-근원으로부터의 분리는 너희들이 개인화된 현현 속에서 자신을 위해 창조할 수 있는 환상일 뿐이고, 편재하는 신-힘 삼위를 통한 창조의 전능한 본질을 너희들이 잊었음을 나타내는 것이란다. 마누 에너지의 영원한 내적 불꽃이 ‘아모레아 불꽃(Amoreaea flame)’으로 종종 불리고, 영원한 불꽃의 신성한 사랑을 나타낸단다.

마누-성령 의식의 우주적 표장은 창조의 우주적 중심점으로 기능하고, 우리 속에 신성한 남성적-마나와 신성한 여성적-에아 의식이라는 양극성 표장이라는 보다 작은 우주적 구조를 유지한단다. 이 양극성 표장을 통하여, 공간-시간-물질-운동의 경험으로 특징 지어지는 음전기전하로 된 ‘파르티쿰’우주와 양전기전하로 된 평행우주인 ‘파르티카’우주들이 영속적으로 현현 속으로 또 비 현현 속으로 순환 하는데, 이는 우주적 표장과 우주 그리스도와 우주 그리스도 머카바 순환고리의 내재적인 그리스도 암호 설계를 통하여 이루어진단다.

성령의 영원한 내적 불꽃은 영적 개념에 불과한 것이 아니란다. 이것은 살아있는 마누 신-힘 의식이 우주 그리스도 씨앗-아톰과 모든 살아있는 물현들의 개인적인 신-불씨 씨앗-아톰 속에서 정상파의 에너지 방사형태로 표현하는 유형의 계량적인 파동이란다.

성서의 표현을 빌리자면 ‘태초에 공(空)이 있었다. 그리고 공(空) 속에서 신의 뜻이 있었다. 이 뜻으로부터 빛이 나왔다. 그리고 이 빛으로부터 소리 즉, 말씀이라는 높고 낮은 하늘의 모든 창조가 나왔다’.

공은 ‘정점’인 마누(ManU)를 이야기하고, 신이 말한 자유로운 빛 진동은 마나(ManA)를 이야기하는 것이고, 말씀으로부터 나온 자유로운 소리 파동은 에아(EirA)를 이야기하며, 소리로부터 나온 높고 낮은 하늘은 조화우주들을 이야기하는 것이란다.

우주적 성령삼위인 마누(ManU)를 ‘에(Ec)’라 하고, 마나(ManA)를 ‘카(Ka)’라 하며, 에아(EirA)를 ‘샤(ShA)’라 한단다. 그래서 삼위를 ‘에-카-샤(Ec-Ka-ShA)’라 한단다. 유란시아서에 등장하는 삼위인 우주아버지(Universal Father)는 마나(ManA) 즉, 태초의 빛이고, 영원아들(Eternal Son)은 에아(EirA) 즉, 태초의 소리이며, 무한 영(Infinite Spirit)은 마누(ManU) 즉, 신-근원(God-Source)인 성령(聖靈:Holy Spirit)을 나타낸단다.

‘에-카-샤(Ec-Ka-ShA)’는 모든 에너지들과 모든 힘들을 표현하는 것이고, 신성한 삼위를 표현하는 것으로서, ‘파르티키’와 ‘파르티카‘와 ’파르티쿰‘이 영속적으로 순환하면서 보이지 않는 세계와 보이는 세계를 아우르고 있는 것이란다. 우주는 영속적인 파르티키에 의해 파르티카와 파르티쿰이 끊임없이 순환하며 지어낸 것이고, 동시에 생명력이 내재되어 있어서 무한한 생명들이 나타날 수 있었단다. 이 생명들은 순환주기에 내재된 영원한 생명력 전류를 통해서 영원성과 무한성을 가지고 있었단다.

마누-힘인 성령의 불꽃은 영원히 타오르는 불꽃으로서 세가지 측면의 성향을 나타내는데, 중성적 측면인 블루 에메랄드 불꽃과, 여성적 측면인 폐일 골드 불꽃과, 남성적 측면인 바이올렛 불꽃이 영속적으로 순환하면서 타오른다는 것이란다. 너희들을 위해 색상을 부여해서 설명하였지만 성령의 불꽃은 색상이 있는 것이 아니라 진동하고 있는 것이란다. 이 진동이 영속성을 가지고 있는 것이란다. 진동파에 의해 나타난 전자기 성향으로서 중성파는 ‘에카틱(Eckatic)’으로, 음성파는 ‘폴라릭(Ploaric)’으로, 양성파는 ‘트리아딕(Triadic)’으로 발현되어 나타난 것이란다.

진동의 과정상 태초의 빛 단계인 파르티카에서 전자기 형태인 에너지 매트릭스를 형성하여 나타나 다음단계인 원초적 소리영역을 구성하는 파르티쿰에서 3단계의 소리전류가 형성되어 시간 매트릭스의 첫 원인인 비-물질 밀도의 차원화된 소리 영역을 형성한단다. 태초의 소리 영역은 블루 에카틱 영역과, 폐일 골드 폴라릭 영역과 바이올렛 트라딕 영역을 형성한단다.

파르티키는 공(空)의 우주를, 파르티카는 빛의 우주를, 파르티쿰은 소리의 우주를 형성하고 있는 것이고, 대우주 중심인 파라다이스섬의 중심은 공의 우주로서, 파라다이스섬은 빛의 우주로서, 중앙 우주인 하보나엔은 소리의 우주로서, 외곽 우주인 초우주들은 소리에서 나온 우주로서 있다고 하는 것이란다. 창조-근원(Source-Creation)인 신-근원(God-Source) 즉, 마누(ManU)는 파라다이스 중심에서 발원하여 파라다이스섬을 빛으로 가득 채웠으며, 하보나엔은 진동인 말씀으로 가득 채워 넣었고, 에아(EirA)인 신성한 어머니가 진동으로 우주를 향해 방사하여 소리의 진동세계인 초은하들을 나타나게 하였단다.

태초의 소리인 에아(EirA)의 진동은 밀도층이 있는 차원 세계들이 나타날 수 있도록 하였으니 이렇게 해서 조화로운 우주세계가 펼쳐지게 되었단다. 너희들을 구성하는 리쉬(Rishi)와, 분신(Avatar)과, 상위 혼(Oversoul)과, 혼(Soul)과, 혼체(soul body)가 나타날 수 있었으며, 개인성을 갖춘 존재로서 나타났던 것이란다. 공(空:Void)과, 빛(光:Light)과, 소리(音:Sound)는 동시에 발현되어 나타났음이니, 너희들은 이것을 빅뱅이라 표현하고 있는 것이란다. ​

connectingthedots

Posted by Vegan & Green TheBeetleKim

네바돈우주의 창조그룹이면서 관리자그룹으로 있는 그리스도그룹인 ‘엘로헤-엘로힘 에메랄드평의회(Emerald Order Elohei-Elohim)’의 ‘아누하지들’과, ‘안유들’과,‘브라-하-라마 아메시스트 평의회(Amethyst Order Bra-Ha-Rama)’의 ‘인유들’과, ‘페가사이들’과, ‘세라페-세라핌 골드평의회(Gold Order Seraphei-Seraphim)’의 ‘세레즈들’과, ‘맨티스 에티엔들’이 우리들의 양극성 실험에 따른 빛의 역할을 하게 되었고, 적-그리스도그룹인 ‘아누-엘로힘 루비평의회(Ruby Order Annu-Elohim)’가 어둠의 역할을 하는 것으로 자신들의 사역을 시작했던 것이란다.

connectingthedots

Posted by Vegan & Green TheBeetleKim

마음에는 다양한 감정체들이 시험 대상이 되는데, 바로 니비루 격자가 돕는다는 사실이란다. 너희들 몸체는 니비루 격자(Nibiru grid)인 전자기 변환장치(electronic transformation)에 의해 통제되고 있어서 어쩔 수 없는 경우인데, 너희들이 물질 인생만을 살아간다면 큰 문제가 없겠지만 혼과의 소통을 위해서 또는 의식을 깨우기 위해서 내면에 집중하거나 찾아다니는 노력을 한다면 이 시스템은 정확하게 작동하여 너희들이 결코 니비루 격자망(Nibiru checkerboard net)을 벗어날 수 없도록 한다는 것이다.

너희들의 육체는 니비루 십자가에 못 박혀 있어서 벗어날 수 없으며, 죽음을 통하여 육체를 벗어난 혼체(soul body)는 저들이 설치한 감옥인 4차원 영계(4D astral world)가 있는 지구 대기권역을 벗어날 수 없다는 것이란다. 그래서 너희들은 저들의 손아귀를 벗어날 수 없는 노예라고 표현하는 것이란다. 그래서 너희들은 진정한 의미의 자유의지가 존재하지 않는 것이고, 너희들이 알고 있는 자유의지는 저들이 거짓으로 너희들을 세뇌한 것이란다. 이것이 저들이 너희들에게 자행한 ‘마인드 컨트롤’의 영향이라는 것이란다.

인류들은 그래서 혼체의 감옥인 4차원 영계와 육체의 감옥인 지상을 끊임없이 순환해야 하는 윤회의 인생을 살아가고 있는 것이란다.

너희들을 십자가에 못 박은 못은 너희들의 신체 주요한 모든 부위에 있는데, 손바닥 중심과 손가락 중심과 손목에 있고, 팔 관절 중심에 있으며, 팔 신경망 중심과 어깨중심에 있으며, 발가락 중심과 발바닥 중심과 발목과 다리 신경망 중심과 무릎관절과 허벅지 중심과 골반이 시작되는 곳과 다리 전체 신경망 중심에 있단다. 척추 기저와 척수라인을 따라서 좌측과 우측 차크라를 중심으로 12곳의 신경망 주요 지점마다 있으며, 양측 어깨와 목 좌측· 우측과 중심, 얼굴 신경망 전부와 뇌에 해당하는 중추신경계와 소뇌, 간뇌, 중뇌, 뇌간, 대뇌에 해당하는 모든 주요 부위에 못을 박아놓은 것이란다.

가장 큰 대못은 12곳의 차크라에, 중간 못은 중요 신경망이 있는 144곳의 혈자리에, 작은 못은 144,000곳의 신경과 혈자리에 박아 놓았다는 것이란다. 너희들이 나이가 들어 신체기관들이 고장나는 것은 바로 이러한 원인 때문이었단다. 세포들이 에너지가 차단되기 때문에 괴사하는 것이란다. 바로 너희들에게 공급되기로 한 12차원 마하라타에너지(12D Maharata energy)가 차단되어 일어나는 현상이 바로 노화이고, 병증이며, 바로 죽음과 연결되는 모든 일들이 너희들이 십자가에 못 박혔기 때문이란다.

뇌하수체와 송과체의 기능이 모두 정지되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다보니, 심각한 부작용들이 너희들이 빛의 자녀로서 활동할 수 없도록 한 것이란다. 너희들을 물질의 자녀라고 하는 것과, 저들의 노예라고 하는 것은 죽음으로 너희들의 생명을 저당잡고 있기 때문이란다.

이 모든 것이 가능하도록 한 것이 바로 플레이아데스-니비루 아눈나키의 NDC-격자인 ‘격자 매트릭스 소닉프로그램(checkerboard matrix sonic program)’이 자연적인 자기장 순서와 DNA 형판 1-2-3의 극성과 엑시-아 토널라인 1-2-3-4-7-10 모두와 엑시-아 토널라인 5-8-10의 절반을 거꾸로 역전시켜 놓았기 때문이란다. 너희들의 육체와 혼체는 그리스도영역 에너지인 마하라타 전류와 차단되면서 역전 매트릭스와 연결되어 저들이 설치한 감옥에 갇히게 되었고, 저들의 노예들로 추락하게 되었던 것이란다.

NDC-격자 격자형 돌연변이(Nibiruian Diodic Crystal-Grid Checkerboard mutation)는 인류들의 생명을 죽음으로 저당잡을 수 있게 되었고, 혼의 모든 기억들은 차단시켰으며, 수호천사들로 들어왔던 너희들을 추락시켜서 어둠의 노예들로 만들었던 것이란다. 너희들이 인생의 기억을 간직한 채로 영계로 가면 가장 중요한 기억들은 모두 삭제 당하고, 저들의 꾸민 가짜 기억들로 주입되어 너희들은 그저 로봇들처럼, 저들이 통제하는 대로 움직인다는 것이란다.

혼체 그룹도 저들이 계획한 대로 편성되어 있어서 모든 인생프로그램이 저들이 요구하는 대로 설계되어 너희들은 저들이 원하는 대로 살아가야 했던 것이란다. 우리는 행성의 대주기를 앞두고 역전되어 있던 질서를 회복하기 위해서 너희들을 치유하기로 하였고, 머카바(merkabah)를 원래의 궤도로 되돌리기로 하였으며, 그렇게 해서 고차원 의식과 우리의 유전자 가닥(DNA strand)을 점화하고 엮어 짜는 것을 통합하기로 하였단다. 그래서 고차원 수준 의식을 엮어 짜는 것이 가능하도록 한 것이란다.

connectingthedodts

Posted by Vegan & Green TheBeetleKim

혼들의 정보는 아카식 레코드(akashic record)에 기록되어 있어서 쉽게

볼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충분한 자격을 갖춘 인물만이 볼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지는데, 개인정보는 특히나 철저하게 보안장치로 관리되고 있어서

허락되지 않는다는 것이다.

 

이 정보는 시리우스-B의 9인장로위원회에서 관리감독하고 있는데,

장로들은 모두 고래인들로 구성되어 있다.

connectingthedots

Posted by Vegan & Green TheBeetleKim

몸의 장비

2세계에서 마음(지능)을 장착하고

1세계 아스트랄계에서 감정을 모메 장착한다

,2019년 6월 15일 뉴랜드 법문

Posted by Vegan & Green TheBeetleKim

[생각의학] 세상은 대체 왜 거꾸로일까?

 

인류의 생물학적 몸에 필수적이며 좋은 것은 나쁘다고 하고

나쁜 것은 좋다고 하여 진리를 구별하지 못하게 감추어 놓은 것은

왜일까요? 진리는 조용히 존재하는데 진리를 에워싼 거짓 진리들이 요란하게

흙탕물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신장에 필수 전해질인 소금은 나쁘다 하고 독인 불소는 좋다고 수돗물에 타다니

이 세상 돌아가는 상황은 결코 인류를 위한 것이 아닙니다.

 

무엇 때문에 무슨 목적으로 왜 잘못된 것을 세뇌하고

세뇌당하게 하는 것일까요?

감춰진 목적이 무엇인지 우리는 생각해 보아야 합니다.

 

고전의학은 건강한 몸과 마음을 만드는 답을 아래와 같이 제시합니다.

몸의 근본기를 만드는 신장기능의 활성화 역할은 9회죽염, 된장, 간장 짠맛담당입니다.

24시간 심장의 피로도를 줄이려면 쓴맛 검정색의 인진쑥환을 공급해야 합니다.

간담의 해독기능을 할성화하고 담즙분비를 하려면 구연산이나 식초의 신맛이 필요합니다.

비위장을 비롯하여 소화계의 기능활성화는 유기농원당 단맛의 역할입니다.

폐대장의 호흡배출을 원할하게 하려면 청양고추가루() 매운맛이 필요합니다.

뇌와 척추의 중추신경계와 자율신경계를 건강하게 하려면 단연코 황옥수수생가루

떫은맛이죠.

두뇌의 생각이 아닌 몸의 느낌에 귀기울여야 합니다.

#닥터비건 생각의학

Awakening of Compassion!

Posted by Vegan & Green TheBeetleKim